본문 바로가기

진짜리뷰/디자인제품

애플 컴퓨터 클래식 컨셉 애플워치 스탠드

애플워치를 사면 살게 넘나 많다. 특히 줄질을 많이 해야하기에 나머지 것들은 최대한 안쓰는게 좋다는 생각에 애플워치 스탠드는 처음부터 포기한 아이템이었다. 그러던 어느날 내 눈앞에 나타난 애플 캄퓨터 클래식 모양의 애플워치 스탠드!!! elago w3라고 명명된 이 아이템은 보자마자 이건 사야되!!!! (아래 포스팅은 그냥 순수 덕질로 포스팅된 것입니다)

 

 

개봉기

마치 클래식 애플 컴퓨터를 축소하여 놓은듯한 상품 포장에 한번 놀라고! 오픈!!!

 

제품감촉

물컹물컹 고무재질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싼 재질은 아니었다 약간 탄성력 좋은 고무 느낌이다

깨알같은 애플 패러디

 

애플워치와 결합

설명서가 없어서 이걸 어떻게 충전기랑 넣을까 고민하다가 나는 원래 이런거 잘 못하는데 애플모양새를 하고 있어서인지 번뜩!!! 거꾸로 집어넣고 왠지 하단부에 공간이 있어 길게 만들어진 충전기 줄을 구겨 넣었다

 

꼭맞아 떨어짐

 

완성샷

넘나 이쁜 것

 

구매팁

현재 엘라고 사이트에서 배송료 무료 행사를 하고 있으며 확실치 않지만 생일을 12월이라고 뻥을 쳤는데 할인 쿠폰 3천원이 들어있어서 14900원이 정가인데 11900원에 겟!!! 배송도 다음날 바로 왔다. 참고들 하시길!! 이 스탠드를 보고 애플워치를 사고 싶다는 지인분들이 많았습니다.